Life

후지오토양을 육천원에 샀다. 그리고 내게 다시 온 로모군...




쩝. 로모가 도착했다.

주문하고 나니.. 로모코리아에서 담주 월요일날 입고된다고, 공지가 떴다.

아쉽지만.. 뭐. 그래도 중국산은 웬지 싫오 -_-;

(러시아산이라고 뭐 딱히 나을 것 같진 않지만... )

근데 도착한 로모군을 보니.. 흠.

필름뚜껑.. 여닫을 때.. 무지하게 빡빡해서...

이게 열렸는지 닫혔는지... 구분하기 힘들어.

불량인가... ... 교환받아야 하나... 고민이네.

일단 내일 좀 써 보고 -_-;

(맘에 안 든다.. 생각하니... 셧터를 닫았을 때
완전히 닫히지 않고, 뷰파인더 부분이 실눈처럼 가느다랗게 열린 것도 불량인 것 같아
불편하네. 에잉-)



* 아. 그리고 두번째.
 울 학교 앞 FDI는 필름현상에 6천원 한다... 아  비싸 .
 여기는... 디지탈 인화할 때도 장당 4백원인가.. 5백원 한다. 쩝.
 6천원이라는 이야기를 하면서, 아저씨가 착각을 한 건지.
 아니면.. 원래부터 비싼 건지..
 후지 오토오토 200 한 통을 육천원 주고 샀다.
 
 머 이래! 기분 완전 날 잡아잡쉐-!!


'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꽃다발-  (6) 2007.02.27
Rollei 35.com 3rd 사진전  (14) 2007.02.20
오타(맞춤법) 수정에의 욕구  (0) 2007.02.04
로모군을 소개합니다.  (6) 2007.01.21
후지오토양을 육천원에 샀다. 그리고 내게 다시 온 로모군...  (12) 2007.01.19
드뎌..  (2) 2006.08.08

  1. BlogIcon Run 192km 2007.01.20 00:35

    달력펼쳐보고 찾아왔습니다..^^;;
    기분이 안 좋으시군요;;;

    • BlogIcon ΟΖ 2007.01.20 20:43

      음... 그렇네요.. ㅡ"ㅡ

  2. BlogIcon 홍가이버 2007.01.20 09:05

    오....날 잡아잡쉐-!!! <- 요 멘트...가슴 꽉 와 닿는군요...
    제가 좀 써먹어도?
    오...기분 완전 날 잡아잡쉐....후후후

    • BlogIcon ΟΖ 2007.01.20 20:44

      그럼. '옳다쿠나' 하고 더 잡아먹는다는 사실-

  3. BlogIcon 메아리 2007.01.20 10:44

    으~원래 저렇게 비싼건가요 @_@

    • BlogIcon ΟΖ 2007.01.20 20:44

      아닐 껄요 -.-;

  4. BlogIcon 하루나 2007.01.20 11:28

    헉... 6천원....ㅡㅡ;;;

    • BlogIcon ΟΖ 2007.01.20 20:44

      읔- 그러게요.
      오늘은 좀 더 저렴한 곳을 찾았습니다. ^ㅡ^v

  5. BlogIcon 디지님 2007.01.20 16:38

    현상이 6천원이라고 말씀하신건 뭔가 착각하신거 같은데요.
    자동자동 200은 진짜 비싸네요. -_-
    제가 벌크필름 좀 드립죠.

    • BlogIcon ΟΖ 2007.01.20 20:45

      네. 잘못말했어요 ^^;
      현상 포함하여 필름스캔가... 입니다.
      흥분해서 잘못 썼어용...;;

  6. BlogIcon July 2007.01.23 23:11

    허걱...필름이 육천원 ㅜ_ㅜ
    이룬!!!

    • BlogIcon ΟΖ 2007.01.24 16:02

      넘 비싸죠? 학교 근처가 땅값이 비싸서 그런가. 쩝.